건의함

건의함
이전 목록 다음

안녕하세요 수영장 회원입니다.

작성자 : 최○영 (223.33.153.***)

조회 : 3,294 / 등록일 : 19-03-05 13:44

안녕하세요 저녁7시 수영회원입니다
몇 가지 문의사항이 있어 건의함에 글 남깁니다.

여러 강사분이 계시지만 항상 준비운동은 여자선생님이 하십니다. 다른 강사님들은 노래 끝날때쯤 나오거나 따듯한 물에 계시구요. 나이 등을 고려해서 한번씩 돌아가는것이 어렵다고 해도 여자선생님만 준비운동을 하는것이 공평해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몇년째 준비운동 노래가 같아요.. 다양한 노래로 준비운동을 한다면 더 재미있는 수영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목록
  • 생활체육과 이힘찬

    (180.64.85.***)
    안녕하세요! 생활체육팀 총괄팀장 이힘찬 입니다. 먼저 복지관의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몇가지 문의주신 안건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체조는 새벽반,오전반,오후반 세타임으로 나누어집니다. 오전에 강습하시는 분이 저녁까지 강습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체조는 여러 선생님들께서 돌아가면서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준비운동으로 쓰여지는 노래가 다른수영장에서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편이며, 이 외에도 저희 복지관 수영장도 다른 노래의 준비운동을 몇가지 시도해 보았지만, 이용인 분들의 선호도가 현재 이용되어지고 있는 준비운동이 물속에서 움직이기에 편하다고 하시기에 몇년째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간혹 다른노래의 체조도 준비하겠습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TE MAP

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