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유성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인정)에서는 2018년 1월 4일 목요일 13시 20분 도안휴먼시아4단지 아파트(이하 4단지)를 방문하여 어린이 대표모임이라는 주제로 그룹 활동을 진행하였다.

 어린이 대표모임은 2018년 1년간 4단지 내에서 어린이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기 위한 모임이다.

 참여한 어린이 모두를 4단지를 대표하는 어린이 회장으로 보고, 다양한 게임을 통해 친해지기, 소통하기, 행복한 미래를 그려보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25명의 아이들과 함께 "폭탄돌리기(자기소개)","나도 연예인", "국수만들기" 등 다양한 게임으로 아이들과 즐겁게 소통하였으며, 어린이 대표가 모인만큼 행복한 4단지는 어떤 모습일지 그림을 그리며 공유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게임을 하면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조장으로 참여한 직원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여한 어린이 중 한 어린이는 게임 1등 상품을 조원들과 나누어 먹기도 하였고, 한 어린이는 "다음에도 또오는거 맞죠? 꼭 또오세요~"라고 재차 이야기 하기도 하였다.

 4단지 어린이 대표모임은 월 4회(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4단지를 위해 우리가 할수 있는 활동이나 모임은 무엇이 있을까?" 라는 주제로 1월 10일 2회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0.JPG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